인사동 맛집 - 골목길 바삭바삭 만두, 북촌손만두 Insadong 仁寺洞 饅頭


인사동 골목길에 위치한 북촌손만두.
처음 이곳을 발견했을 때는 너무 좁은 골목길이라 선뜻 들어가기가 망설여졌는데
맛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가게 됐다.
맛집 검색을 하고 가야 맘이 편한 요즘.







입구에서는 찐만두가 노릇노릇 익어가고~








동글동글 굴림만두.
만두피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얇다.






제일 맛있있던 튀김만두.
바삭바삭 아주 맛있다 =D







모듬만두.
모듬만두를 시키면 이렇게 찐만두, 굴림만두, 튀김만두가 나온다.
모두 맛있지만 굳이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튀김만두!






북촌손만두 메뉴판.
찐만두, 튀김만두, 굴림만두 속을 고기, 김치로 선택이 가능하다.








북촌냉면 - 물냉면.
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좋아하는데 조금 아쉬웠던 부분.
냉면 맛은 그저 그렇다. 만두가 느끼하니까 먹는 정도.

만두집에선 만두만 먹는 걸 추천 :)






나오는 길엔 마구 포장해가고픈 충동 느낀다.



* 북촌손만두에서는 카드결제가 되지 않아서 꼭 현금을 가져가야 한다.

위치: 인사동 쌈지길 골목

Comment List

  1. the attic 2011.07.25 11:45 신고 address / modify or delete / reply

    으아 만두 완전 사랑하는데 먹고 싶다

  2. Khana 2011.07.25 12:09 신고 address / modify or delete / reply

    정말 전 만두만 먹고도 살 수 있어요. 내용물 넣고 얇은 피로 말은 음식을 개발한 사람은 정말 천재입니다.
    사진에서 맛이 느껴져요ㅠㅠ; 인사동 들리면 반드시 먹어야겠습니다.

  3. ♥쭉쭉♥ 2011.07.25 12:39 신고 address / modify or delete / reply

    굴림 만두 정말 맛있어 보여요! 인사동에 만두 맛집이 있었다니.. 몰랐네요~

  4. wigrang 2011.07.25 13:21 신고 address / modify or delete / reply

    맛있어보이는 만두...
    지난번 인사동 갔을때는 왜 못보았는지..ㅜㅜ

  5. 불타는미소년 2011.07.27 09:16 신고 address / modify or delete / reply

    나 만두 짱좋아하는데 ㅠㅜ으잉

|  1  |  2  |  3  |  4  |  5  |  6  |


go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