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et/보고듣고읽기

책 - 길고양이 안녕! '나는 길고양이에 탐닉한다'






고경원님 블로그 덕분에 이제는 길고양이가 무섭지 않다.
눈인사 정도는 하는 사이 =)
물론 인사를 받아주지 않는 고양이들도 있지만...

고경원님의 첫번째 책 '나는 길고양이에 탐닉한다'.
책이 아담사이즈라 들고다니며 읽기 참 좋다.
책은 밖에서 읽어야 하기 때문에 휴대성이 매우 중요!
집에선 책을 안읽게 된다 =_=

담백한 글체가 좋다.

반가운 마리캣님 이야기가 나와서 눈 동그랗게 뜨고 봤음 ㅋㅋㅋ
마리캣님 사이트에서 애들 소식 들을 때마다 몇 마리를 키우시는지 궁금했는데
이 책이 나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주었다 ^_^

사실 읽은 지 좀 돼서 그때의 아련한 감흥은 거의 잊어버렸지만
조금이라도 생각이 날 때 적어야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쓰고 있다.

읽을 가치가 충~분한 좋은 책이다 :D



나는 길고양이에 탐닉한다
국내도서>비소설/문학론
저자 : 고경원
출판 : 갤리온 2007.01.24
상세보기